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다이소 싱크대 수전헤드 쉬운 교체에 완전 가성비도 갑이네요♥

반응형


다이소 싱크대 수전헤드 쉬운 교체에 완전 가상비도 갑이네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얼마전부터 잘 사용하고 있던
싱크대 수전헤드에서 물이 한방울씩 똑똑 떨어지는 이상증세랑 싱크대 수도 밑으로 물이 한방울씩 떨어지길래..
관리실에 전화해서 싱크대 수전이랑 헤드를 교체받았습니다..
그런데 며칠전에 교체받은 싱크대 수전헤드가 구멍이 작고 물살이 쌔서 불편했는데 어제부턴 갑자기 싱크대 수전헤드 작은 구멍 두개에서 물줄기가  사방팔방으로 튀더라구요..ㅡㅡ







위 사진의 싱크대 헤드는 촘촘한 구멍으로...
물 줄기가 엄청 쌔게 나오면서 줄기 두개가 다른 방향으로 물이 솟으면서 튀더라구요.
짜증이 나서.. 싱크대 수전헤드를 잡고 살살돌리니 떨어지더라구요..ㅎ
다이소로 달려갔어요.ㅎ
다이소로에서 주방용품에서 열심히 찾다가..
드디어 찾은 싱크대 수전헤드인데요.
다이소에 싱크대 수전헤드 종류가 3가지가 있더라구요..






3가지 종류의 싱크대 수전헤드를 고민하면서
집에서 가져온 싱크대 수전헤드랑
밑에 구멍이 좁은지 넓은지 들어서 비교해 보다가..기존에 사용하던 싱크대 수전헤드랑 구멍이 비슷한걸 찾았어요!!
근데 사이즈를 정확히 몰라서..
다이소에 있는 직원분께 물어보니
싱크대 수전헤드 사이즈는 똑 같다고 해서 구매했어요..ㅎㅎ
집으로 돌아와서 싱크대 수전헤드를
살살 돌려서 끼우고 물을 틀었는데
물이 완전 부드럽고 쌔게 나와서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요♥







싱크대 수전헤드가 보통 만원정도 하는데
울동네 다이소에서 싱크대 수전헤드 2,000원에 구매해서 집에서 싱크대 수전헤드를 살살 돌리니 손쉽게 교체되더라구요.
물이 완전 부드럽게 잘나오고 가성비 갑이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