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양산 법기수원지 호수도 보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에요~♥

반응형


양산 법기수원지 호수도 보고 데이트하 좋은 장소에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ㅎ
오랜만에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쭈욱 보다가...추억에 푹 빠졌어요.ㅎㅎ
신랑하고 연애할때도..
결혼하고 나서도 자주 데이트 코스로 자주가던 양산 법기수원지 인데요
신랑하고 데이트 할 때마다
가볍게 걷기도 좋고
편백나무가 많아서 머리가 어지러운 적도 많았는데 내 몸에 나쁜 공기가 많이 쌓여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양산 법기수원지에서 걷다보면 나무들이
정말 큼직큼직하고 풍경이 예뻐서 여기저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양산 법기수원지에서 옛날에 찍은
핸드폰 사진인데요..
폰 사진이라서 표현력이 많이 떨어지는데...
쭉쭉 뻗은 나무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고 멋있었어요 ♥






오랜만에 신랑한테 양산 법기수원지 사진을 보여주니까 며칠내로 시간날적에 놀러갈려고 했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대박
완전 추억의 장소인데 포항에서 살면서 잘 안가게 되었어요..ㅎㅎ





양산 법기수원지에 놀러가면
매번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요..ㅎ
지금 코로나19가 재유행하고 있어서 ..
양산 법기수원지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ㅎ
양산 법기수원지는 가볍게 걷다보면 한바퀴 돌고는 하는데...
호수 앞에 있는 소나무가 정말 예뻐요.ㅎ







평소 양산 법기수원지 호수 앞에 있는 소나무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어들 가시는데.. 이날 운 좋게 사람들 없을때 ..
퍼뜩 한장 찍었는데 소나무가 정말 짙고 예쁘게 나와서 기분 좋았어요







신랑이 며칠있다가 오랜만에 법기수원지 데이트 가자고해서 내심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지금 올리는 사진들은 양산 법기수원지가 맞는데 조금 오래된 것 빼고는 자꾸 추억에 잠기게 되네요 ㅡ.ㅎㅎ
이번에 코로나19 재유행 중이라서 조심한다고 많이 조심하고는 있는데 조금 걱정도 되네요.ㅎ
법기 수원지는 호수도 이쁘고..
나무들도 쭉쭉뻗고 공기도 좋아서 몇안되는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파란등대도 생각보다 귀여워서
완전 좋았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