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완도 타워 봉화대 완도 여행 추억의 데이트 명소~♥

반응형



완도 타워 봉화대 완도 여행 추억의 데이트 명소~♥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신랑하고 작년 여름에 완도 여행갔을때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완도 타워 봉화대 있는 곳으로 놀러갔다왔었어요.ㅎ
오랜만에 사진을 보다가 보니..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더라구요
완도 타워 봉화대가 생각나더라구요.ㅎ
완도에 여행갔을때 맛난 것도 많이 먹었는데..
음식보다는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 그리고 그림같은 풍경이 기억에 쭉 남았어요~♥






완도 타워인데요
신랑이 눈 뜨자마자 밥 먹으로 가자고 해서
아침밥 먹고 차로 완도 타워 봉화대 주차장에 차대고 조금 걸으니까
완도 타워가 보였어요♥







우리는 완도 타워를 지나 봉화대까지..
안 쉬고 걸어올라갔어요.
위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경치가 너무 아름답고.. 시원하더라고요..ㅎㅎ
여기가 봉화대에요 ㅎㅎ
솔직히 신랑이 갑자기 데이트 겸 완도로 여행가자고 해서 봉화대를 처음 보았는데 신기했어요.ㅎㅎ






완도 타워 주위로 길이 너무 좋아서 가볍게 걸으며 구경하기 좋았어요...
장미도 정말 아름답게 피었더라구요..ㅎ
작년에 신랑하고 데이트하면서
완도 바다를 천천히 눈에 담으며 즐거워 한 기억이 생생하게 나네요~♥





완도 타워를 내려가는 방향으로 걸으며
푸른 하늘도 구경하고..
바다도 구경하니 속이 뻥 뚫리고 마냥 행복하더라구요..ㅎㅎ
처음에는 갑작스러운 여행이라 조금 짜증도 났었으나 막상 놀러다니니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는데 그만큼 추억도 많이 쌓인 것 같네요~♥
장미가 정말 예쁘면서도 귀엽고
향기도 좋았어요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