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다이소 민소매 런닝 편하고 시원하네요~♥

반응형

다이소 민소매 런닝 편하고 시원하네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평소에 신랑하고 집에 있을때
신랑이 아이스 반팔티에 반바지를 선호하는 편이었어요..ㅎ
그래서 신랑한테 대형마트에서 장볼때 민소매런닝 사줄까? 라고 물어보니..
신랑이 맨날 아이스 반팔티 입고 쉬어도 시원하고 편하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래서 내가 민소매 런닝이 소매가 없어서 더 편하고 시원할 것 같다라고 말 했더니
옷 입을게 너무 많아서 안사도 된다고 자꾸 거절하더라구요...ㅎㅎ
일단 대형마트가서 장볼때 한번 사서 입혀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던 중
우리 동네 다이소에 필요한게 있어서 들어갔다가 3층으로 바로 올라가려다가 고개를 옆으로 쓱 돌렸는데..
1층에 진열되어 있던 민소매 런닝을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ㅎㅎ







다이소 민소매 런닝을 보는 순간 이건 사야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이 3,000원 밖에 안하는데 면100%라는 문구를 보는 순간..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신랑이 좋아할진 모르지만 일단 두개만 구매했어요..ㅎㅎ
신랑한테 민소매 런닝을 샀다고 하니까..
처음에는 별로 안 좋아하더라구요..
집에서 입을 옷이 많은데  쓸데없이 사왔다면서...기분이 좋으면서 살짝 싫은티를 내더라구요.
그래서 민소매 런닝의 장점을 막 읊었어요.
면 100%에 3,000원 밖에 안해서 두개 사왔다.. 라고 했더니..
어디서 그렇게 싸게 샀는지 묻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다이소에 갔다가 우연히 보고 샀다고 막 자랑했네요.
막상 신랑이 민소매 런닝을 입어보더니..
너무 시원하고 편하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신랑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여름이고 더운데 올해 여름 시원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민소매 런닝 두개더 구매했네요..ㅎㅎ
완전 가성비 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