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너무 편하고 좋아요♥

반응형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얼마전에 우리 신랑 운동화가 상태가 안 좋아서.. 쉬는 날 아울렛에서 나이키 운동화 구매하러 가자고 약속을 했는데요..ㅎ
운동화는 정말 편한걸로 신어보고 구매해야되서 매번 부산에 있는 아울렛에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그 다음 쉬는 날에는 비가 와서 못 가서
한주 지나고 나서 비가 안오고 맑고 쨍쨍한 날에 드라이브도하고 아울렛에 들러서 나이키 운동화도 구매하러 부산에 갔었어요.ㅎ







아울렛에서 우리신랑 나이키 운동화를 고르는데 신랑이 아울렛에 온 김에 내 운동화도 같이 구매하자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디자인이나 색이 이쁜 운동화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지금 일 다니는 곳에선 까만 운동화를 신어야되어서 그냥 편한거 사기로 했어요..
내 운동화는 디자인이랑 색을 포기하고 편한 것만 보고 골랐는데요..
내가 고른 운동화는 남성 운동화인데 나이키 에어맥스인데 가격도 착해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인데요..
처음에는 신랑하고 똑같은거 구매할까 하다가 가격이 착해서 요걸로 골랐는데 옆에 붙은 가드때문에 우리 신랑 마음에는 안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두개를 구매했는데요..
신랑 운동화랑 옆에 두고보니
신랑 운동화가 단순하면서 조금 더 이쁘긴 하더라구요..ㅎㅎ
운동화 구매하고나서 집으로 갖고와서...
둘이서 신고 운동삼아 걷는데...
나이키 에어맥스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