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그루트 귀엽고 재미있어요~~

반응형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그루트 귀엽고 재미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개봉할때 영화관에서 보고..

너무너무 귀엽고 앙증맞은 그루트에게 반해서..

여러번 본 기억이 나네요..ㅎㅎ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마블 영화인데요..

우리 신랑이 마블 히어로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신랑하고 연애할적에 마블 영화 볼때마다 저도 꼭 데리고 가서..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자주 했었는데요..ㅎ

처음에는 마블 영화에 큰 관심이 없었으나...

신랑따라 마블 영화들을 보다보니.. 대체로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그루트 화났을때 사진인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보는 내내

화났을때도 귀엽고...

춤 출때도 귀엽고..

완전 아기 그루트는 귀요미라서.. 

시선을 뗄 수가 없었어요~~

근데 영화 볼때는 몰랐는데..

영화다 보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등장인물 보고 깜짝놀랐어요..

귀여운 아기 그루트 목소리가 배우 빈 디젤이었다니!!!

정말 반전이었어요..

그래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하면..

제일 먼저 떠 오르는 캐릭터가 그루트였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리더 스타로드도 재미있고..

드랙스도 재미있는 캐릭터였어요..ㅎ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보면서...

정말 무서운 무기 중 하나는 

욘두의 우돈타가 아닐까 싶어요..ㅎ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를 보며..

처음에는 완전 재미나게 보다가..

마지막에는 엄청 감동받아서..

펑펑 울었어요..ㅎ

그리고 가오갤에서 가모라, 네뷸라 

자매 캐릭터도 너무 멋있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완전 강추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