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드웨인 존슨 나오는 쥬만지 너무 재미있어요~~

반응형

드웨인 존슨 나오는 쥬만지 너무 재미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며칠 전 TV 무료 영화를 찾다가.. 보니..

쥬만지: 새로운 세계라는 영화가 있길래..

눌러보니.. 주인공으로 드웨인 존슨이 나오더라고요...ㅎ

드웨인 존슨의 시원시원한 액션에..

분노의 질주 등 재미있게 본 영화가 많아서..

일단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보기로 했어요~~

TV에서 광고가 끝나고 시작하는데...

옛날에 쥬만지 영화도 정말 재미나게 보았기 때문에..

은근히 기대되더라고요..ㅎ.ㅎ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는 주인공이 4명 나오는데...

잭 블랙,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카렌 길런이 

주인공이자 게임 캐릭터로 나오더라고요..ㅋㅋ

영화를 보면서 쥬만지 게임 안에서 

캐릭터 설정이 너무너무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흐름에 재미있었네요...ㅎㅎ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서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 스톤으로 나오는

드웨인 존슨이 너무 멋지더라고요..

그리고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보면서..

은근히 웃음 터지는 포인트가 많아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보았네요..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 나오는 지도 연구학 교수로 

잭 블랙이 나오더라고요.ㅎ

잭 블랙의 여성스러운 연기력에 더 재미나게 보았어요~

그리고 평소 동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 

캐릭터도 재미있게 봤어요~~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 슈퍼 여전사로 나오는 루비 라운드하우스 

카렌 길런이라는 배우가 연기했는데요..

정말 멋있었어요..ㅋㅋ

이런 액션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 되는데...

집에서 봐도 재미있기는 한데...

조금 아쉬웠어요~~ㅎ

 

 

 

 

 

그래서 인터넷에 쥬만지: 새로운 세계 찾아보니..

그다음 편으로 쥬만지: 넥스트 레벨도 있더라고요..

그다음 편도 엄청 기대되네요

쥬만지 영화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