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안은진, 성미란 실무관 매력있다!!

반응형

jtbc 드라마 검사 내전 안은진, 성미란 실무관 매력 있다!!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ㅎ

얼마 전 재미나게 보았던 jtbc 드라마 검사 내전인데요..

그제부터 재방으로 검사 내전을 

처음부터 다시 보고 있어요!!

jtbc 드라마 검사 내전은 진지하면서도...

은근히 웃긴 부분이 많아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나게 보았어요!!

검사 내전을 보면서 주인공들 다음으로

제일 시선을 사로잡은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었는데요.

검사 내전에서 바로 성미란 실무관이었습니다.

어디서 본 거 같기도 해서..

검색해보니.. 안은진 여배우였어요!!

정말 재미나게 보았던 드라마 킹덤에도 나왔었더라고요!!

 

 

 

 

 

 

 

 

 

여배우 안은진이 나온 검사 내전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코미디 같은 부분이 많아서...

별생각 없이 재미나게 보았던 거 같아요.ㅎ.ㅎ

특히 검사 내전에서 성미란 실무관의 정체가 밝혀졌을 때..

게임 내에서 카뮬로스 대군주로 나오는데요.ㅋ.ㅋ

김정우 검사랑 게임 유저가 무릎 꿇으면서..

카뮬로스 대군주님이라고 할 때 

진심 빵 터졌어요...!!

 

 

 

 

 

 

 

게임 내에서 성미란 실무관이 짝사랑하는 상대

김정우 검사인데요...ㅋㅋ

검사 내전 드라마를 보면서

드라마에 게임 설정 부분도 신선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사 내전 원작을 찾아보니..

김웅 작가님의 검사 내전 책도 있었어요..

요즘 jtbc 드라마도 재미나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ㅋ

그리고 게임 캐릭터를 살리기 쉽지 않았을 텐데..

안은진 여배우님의 연기력이 좋아서.. 완전 매력 있었어요!!

질질 끄는 거 없이 시원하게 마지막 회까지 정말 재미나게 보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