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영화 반도 보고 왔는데 감동도 재미도 있었어요~~

반응형

영화 반도 보고 왔는데 감동도 재미도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7월 15일 개봉한 영화 반도 보고 왔는데 

완전 감동도 재미도 있었어요~~

연상호 감독님의 좀비 나오는 영화

부산행도 재미있게 봤기에 

기대하며 반도가 개봉하길 기다리다가..

어제 개봉해서 상영중인 영화에 있길래...

개봉 당일에 일도 늦게 끝나고..

집에 늦게 들어와서 쉬고 있다가..

신랑이 영화 반도 보러 가자고 하길래...

신랑 먼저 U+포인트로 영화 반도를 예매하고..

영화관에 도착하자마자.. 내 자리도 바로 예매했어요~~ㅎㅎ

 

 

 

 

 

 

영화관에 도착하자마자...

영화 반도 포스트를 보면서...

기대하며 기다리며 앉아서 폰으로 놀고 있었어요...

늦은 심야 시간대인데도..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ㅎㅎ

영화관에 들어가면서 코로나 19 때문에 열체크도 하고..

영화관에 들어가서.. 잠시 앉아 기다리니

좀비 나오는 영화 반도가 시작했어요~~

 

 

 

 

 

 

영화 반도 보고 왔는데 감동도 재미도

둘 다 챙긴 좀비 영화였어요~

주인공으로는 연기파 배우 강동원,

여배우 이정현은 엄청 멋있었어요!!

부산행이랑은 조금 다른 액션이었지만

시원시원하고 정말 재미있었어요..ㅎ

그리고 좀비 영화 반도를 보면서...

아역배우 이레의 연기력과 매력에 푹 빠졌네요...

특히 자동차 운전 액션이 끝내줬어요~~

 

 

 

 

 

 

솔직히 일도 힘들게 하고..

원래 12시면 잠자고 있어야 될 시간이라서...

영화 보러 가서 잠들까 봐 걱정도 되었었는데요...

반도를 보는 내내 몰입감이 엄청나서...

신랑이랑 둘이 정말 집중해서 봤어요..ㅎ

좀비 영화 반도를 재미있게 잘 보다가..

나중에 감동도 있더라고요..ㅎㅎ

반도 영화 다 본 후 신랑이랑 신나서 영화 반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집에 도착했어요...ㅎ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개봉하고 바로 반도 보길 완전 잘한 것 같아요..ㅎ

좀비 영화 반도 완전 액션도 좋고..

완전 강추예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