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김혜수 드라마 정말 재미있어용 하이에나~

반응형

김혜수 드라마 정말 재미있어요 하이에나~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영화배우 김혜수 나오는 드라마 하이에나를 몰아보기 중인데요..ㅎ

김혜수 연기가 너무 좋아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몇 년 전 김혜수 나온 드라마 직장의 신도 생각나더라고요~ㅎㅎ

참 재미있었는데...

 

 

 

 

 

하이에나는 변호사들이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ㅎㅎ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는 

여변호사 역에 김혜수 정말 잘 어울려요~~

정말 똑똑한 하이에나인 거 있죠~

 

 

 

 

 

수단과 방법을 안 가리며 한판승 하기 위해

윤희재(주지훈) 변호사랑 잠시 사귀기도 하는데요..

정금자(김혜수)라는 캐릭터도 참 매력 터지네요

 

 

 

 

 

 

아직 마지막 회까지 보진 않았지만...

송&김 파트너 변호사인 남자 주인공 윤희재(주지훈)

정금자(김혜수)는 어느 때는 라이벌(?)도 되었다가 

같은 편도 되었다가 아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네요

결말도 아주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