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반지의제왕: 반지원정대 어릴때보았던 추억영화!

반응형

반지의제왕: 반지원정대 어릴때보았던 추억영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반지의제왕 반지원정대를 방금 tv에서 시청했어요..ㅎㅎ

어릴때보았던 추억영화라서 많이 가물가물했었는데..

명작은 명작이네요 다시보아도 재미있었어요..ㅎㅎ







절대반지에 집착하면서 쇼킹한 비쥬얼을 갖게된

골룸을 보았을때 솔직히 재미있기도하면서 조금 충격적이었어요..ㅎ







반지의제왕에서는 다양한 반지들을 압도하는 

막강한 힘을 지닌 절대반지인데요..

모든 힘을 지배할 악의군주 사우론의 절대반지를

파괴할 유일한 방법인 

반지가 만들어진 모르도르를 향해 여정을 떠나는데요..








반지의제왕 시리즈는 많이 나왔는데..

일때매 바빠서.. 다 보지 못해 아쉬움이 남더라구요..ㅎㅎ

바지의제왕 주인공 호빗 프로도인데요

난쟁이 역이라서 그런지..영화볼 당시

귀여운 느낌으로 봤던거같아요..ㅎㅎ







반지의제왕에서 가장 지혜로운 마법사로 나오는

간달프인데요...

두개의탑에서 화이트컬러 옷을 입은

간달프는 정말 인상적이고 멋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