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액션이 끝내줘요~~!!

반응형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액션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 일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일을 못 하고..

대신 신랑이 영화 보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볼 만한 영화가 있냐고 물으니..

신랑이 이정재, 황정민 나오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한 지 이틀 되었다고 하면서..

개봉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신랑은 LG U+ 멤버십 포인트로 예매하고...

나는 CGV 영화관에서 바로 예매했는데요..

영화관 포스기가 너무너무 느리고...

터치가 잘 안되어서...

영화보기 전에 속 터질 뻔했어요..ㅋㅋ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주인공 황정민..

악역은 이정재가 나왔는데요..ㅎ

영화보기 전에 신랑이..

연기 잘하는 배우 이정재, 황정민인데 

무슨 말이 필요한데 라고 하더라고요..ㅋㅋ

이정재, 황정민 나오는 영화 신세계도 

정말 재미나게 보았기에...

리뷰고 평점이고 안 찾아보고..

바로 예매하고 보았어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청부살인 암살자 인남(황정민)과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가 

복수하기 위한.. 추격전이 벌어지는 영화인데요..

황정민과 이정재의 액션씬이 많아서 좋았고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보면서...

특히 레이(이정재)가 액션이 너무너무 좋고~

압도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로 시선을 확 끌면서..

정말 멋짐 폭발했어요~~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영화관에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장르가 범죄, 액션 영화인데요..

시원시원한 액션이 너무 좋았어요~~

비가 와서 영화 보러 간 거지만..

신랑하고 데이트도 하고...

이런 게 소소한 행복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