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히든싱어5 에일리 가창력 끝났다

반응형

히든싱어5 에일리 가창력 끝났다





안녕하세요 말티즈 유키맘입니당..ㅋㅋ

어제 깜빡하고 놓친 히든싱어5 재방으로

에일리편 보았는데요

가창력이 워낙 뛰어난 에일리라서...

비슷한 사람이 있겠나 

그래도 가창력뛰어난 사람들 많겠지

라고 생각하며 들었네용




1라운드에 헤븐을 부른 에일리와 모창능력자들

헐!! 이건 뭐지? 전부다 목소리에 힘이 있고

에일리같은 파워도 있는

에일리들 인거 있죵..

귀가 잘 못 된거 아냐?라며 의심했어요..

1라운드를 일부러 소면처럼 부른 에일리..

너무 천진난만하더라구용..ㅎ




2라운드 에일리의 보여줄게..

모창능력자의 대결에서 다 잘부르긴 하는데

에일리 아닌 분들이

몇분 보이시더라구요..ㅋㅋ

1라운드는 비슷했는뎅..

연습한거에 따라 다른거겠죵..ㅎㅎ





그래미 시상식에도 초대되었던 에일리..

2라운드에서도 에일리 가창력이 압도적이고..

폭발적으로 끝나더라구요..

역시 에일리구나 싶었어용..





3라운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 노래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정말 감동 + 애절 +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라서 부른가수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깜짝 놀랬던 기억이 있어용..ㅎㅎ




에일리가 감기걸리고 아플때 녹음했다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힘을 다빼고 부른 노래라서 그런지..

3라운드 블라인안에서

에일리 목소리를 못내더라구요..ㅠㅠ





블라인드가 걷히고 나와서

부르는데 에일리 따라올 고음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럼에도 3라운드에서 탈락해버린 에일리..




밝은 기운으로 마지막 라운드까지

최선을 다해 노래한 에일리...

모창능력자들과 훈훈하더라구요..ㅎ

에일리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

에일리 통통해도 귀여울거같아요..ㅎ

재방이지만.. 히든싱어5 

에일리편 너무 재미있게 잘봤어용..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