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런닝맨 꽝손벌칙게임 전소민의 유혹이 젤재미있네용ㅎ

반응형

런닝맨 꽝손벌칙게임 전소민의 유혹이 젤재미있네용ㅎ



안녕하세요 런닝맨 좋아하는 유키맘입니당..

오늘은 금손대 꽝손이 팀을짜서

꽝손게임을 했는데요

게스트로 블랙핑크 제니,

신예 배우 진기주가 나왔어용...ㅎㅎ




블랙핑크 제니인데요.

최근 런닝맨에서 몇번 본거같아요.

얼굴도 키도 자그마하니 귀엽더라구요..





진기주라는 배우는 

오늘 런닝맨에서 처음 봤네용..ㅎ

처음보아서 검색도 해보았어요

금손 대표로 나와서..

벌칙을 샤사샥 피해가더라구요..ㅋㅋ

운 좋은 사람들 참 부러워요..ㅎ





런닝맨 보면서..게스트가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전소민이랑 송지효가 정말 이뿌구나..싶더라구요.ㅋ

전소민이 이광수를 방해하기위해..

유혹하러가는데..ㅋㅋ

이광수가 뿌리치더라구요..

그부분 완전 빵터졌어용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