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런닝맨 마마무 화사 곱창도 복스럽게 맛나게 먹네용~

반응형

런닝맨 마마무 화사 곱창도 복스럽게 맛나게 먹네용~




안녕하세요 매주 일요일 저녁에하는

예능 런닝맨 안빼먹고 보는 유키맘입니당ㅎㅎ

오늘 런닝맨에서 8주년 특집으로

내이름을 사수하라 편을 하였는데용.ㅋ.ㅋ

최종우승자에게 런닝맨 8인의 프로필

이름, 사진 등 변경할 수 있는 변경권을 걸고 게임하더라구요..ㅋㅋ





미션게임을 위해 마마무랑 통화후

곱창케이크를 만들어 온 송지효랑 하하인데용.ㅋ.ㅋ

곱창 케이크를 만들어온 이유가

녹화하던 날이 마마무 화사 생일이었어요.

마마무는 가창력도 엄청 뛰어나지만 

꾸미지 않는 털털함도 너무 좋아요..ㅎㅎ




복스럽게 곱창케이크를 한입에 베어먹는 화사!!

하하는 마마무 멤버들에게 음식하나씩

받아먹는 미션을 받았는데요..ㅎㅎ

하하의 행동에 의심을 하던 지효가 알아차리면서

마마무가 건내는 모든 음식은 지효입으로 들어갔어요`~ㅎㅎ





그나저나 곱창 먹방보면서 얼마나 침고였나 몰라여

울랑이 만난이후.. 둘다 술을 안마셔서..

곱창 구경한적이 없네요..츄릅..

곱창 맛있는데...

저녁으로 김치전 먹는데...

곱창 완전 땡겼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