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히든싱어5 믿고 듣는 케이윌!!

반응형

히든싱어5 믿고 듣는 케이윌!!



안녕하세요.ㅋ.ㅋ 유키맘입니당.

히든싱어5 홍진영편을 보고나서..

오늘은 케이윌편을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히든싱어5 나와서

엄청 좋아한 케이윌ㅎㅎ





케이윌 노래 히든싱어5에서 듣는데..

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가창력이 좋으니.. 시원시원하고..

감성도 자극되고요!

그리고 역대급 모창능력자들에 의해

점점 자신없어 하던 케이윌..





소유도 못찾는 

케이윌편에서 마지막까지..

디게디게 헷갈리게 한 모창능력자가 있었어요..ㅎ

요즘 재미있는 예능 런닝맨밖에 없었는데...

히든싱어5 시즌이라서 안보려고했는데

음악예능이라서 그런지 

여전히 재미있네요..ㅎㅎ


결국 케이윌이 우승했는데요..ㅎㅎ

히든싱어5 예고에서

이번주에는 에일리나오더라구요..!!
완전 걸크러쉬인데..

엄청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