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히든싱어5 홍진영편 너~어어 완전 헷갈리네요~

반응형

히든싱어5 홍진영편 너~어어 완전 헷갈리네요~




안녕하세요 말티즈 강아지 유키맘입니당ㅎ

오랜만에 히든싱어5 홍진영편을 보았는데용..ㅎㅎ

홍진영 너~어어 애교도 많고 너무 귀여워요..ㅎ

히든싱어에서 홍진영이 너무 많아서..

1라운드에서 홍진영의 잘가라였는데요..

1라운드부터 엄청 헷갈리더라구요...





1라운드 시작전에..

자신만만해 하던 홍진영이..

모창능력자들에게 깜짝놀랄 정도로..

비슷비슷하길래..홍진영 혹시 떨어지는거 아냐..

카믄서 봤네요..ㅎㅎ




2라운드에서 엄지척을 불렀는데용...

모창능력자들은 전부 험지험지척~

험지험지척이라고 불렀는데..

홍진영 혼자 엄지척으로 불러서 

진짜 홍진영 아슬아슬하게..

4라운드까지 올라가더라구요...ㄷㄷ






히든싱어5에서 홍진영이 걸그룹 출신이라는 걸

처음알았어요...ㅎㅎ

홍진영 노래는 좋아해서 많이 알았는데

귓방망이 노래부른 배드키즈 출신의 유지나랑

홍진영의 마지막대결...!!!





결국 히든싱어5 홍진영이 최종우승했어요.ㅋ.ㅋ

오랜만에 본 히든싱어5 여전히 재미있네요..^^

한번씩 챙겨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