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런닝맨 톰크루즈 철가방게임 대박재미있어요~~~

반응형


런닝맨 톰크루즈 철가방게임 대박재미있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런닝맨에 영화에서만 보던 스타

톰크루즈가 나왔더라구요..!!

X맨에서 인기게임이었던..

철가방게임을 하는데 왜그렇케 웃긴지요.ㅋ.ㅋ



미션임파서블 홍보를 위해..

런닝맨에 나온 샤이먼 페그

예능 센스에 웃음 빵빵터졌어요..ㅎㅎ

철가방부터 자꾸자꾸 반칙을 시도하더라구요..ㅋㅋ



톰크루즈 철가방게임 할적에..

철가방이 그렇게 빠르게 움직이는데..

그작은 성냥을 맞추다니..

정말 대단했어요.ㅋ.ㅋ

솔직히 이번 미션임파서블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미션임파서블에서는 톰크루즈가

CG없이 모든 액션을 다했다는 말에

완전 기대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