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아구찜 맛집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반응형



포항 아구찜 맛집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주말에 쉬어서..
밖에 차도 많이 다니고 해서
포항 사방공원에 놀러갔다가
뜨거운 바람불고 해서
사방공원 한바퀴 돌고 집으로 향했어요^^
집으로 가던 길에 너무 더워서
아래 먹었던 눈꽃우유팥빙수도 두개 구매해서 포장해오는데
오늘은 연유없이 구매해왔어요♥







포장해온 팥빙수는 연유가 안들었는데도..
직접 쑨 팥이라 달고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우유눈꽃빙수라서 고소한데
맛있는 수제팥이 들어서 더 좋았어요♥
눈꽃우유팥빙수 먹고 두시간 지나니까..
저녁에 뭐 먹지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고기구워 먹으려고 하다가..
내가 배달의 민족을 들여다 보고 있으니..
신랑이 오랜만에 아구찜 먹을래? 라고 묻더라구요.ㅎㅎ
완전 좋아서 아구찜 소 짜리 순한 맛으로 배달시키라고 했어요..ㅎ








포항 아구찜 맛집에서 배달온 아구찜 인데요.ㅎ
아구찜에 서비스로 국수랑 시원한 동치미국물 그리고 샐러드에 콜라까지 줘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ㅎ
우연히 몇년전에 포항에서 아구찜 배달시켜서 먹었는데 맛집이었어요.
아구찜이 너무 맛있어서 지금까지도 여기서만 아구찜을 먹게되더라구요.ㅎ







아구찜양도 넘칠듯이 꽉꽉 눌러서 담아주길래.. 아구찜 통이 터지는 줄 알았어요
국수사리도 6개나 들어있어서..
아구찜 양념에 비벼먹으니 너무 맛나고 좋았네요
아구찜이 순한맛인데 우리 신랑 입에는
조금 매웠지만 그래도 너무 맛나게 잘 먹었데요~
포항 아구찜 맛집이 요집이구나 했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