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골목식당 김민교 조보아 은근 닮았네용..ㅋㅋ

반응형

골목식당 김민교 조보아 은근 닮았네용..ㅋㅋ




ㅋㅋ안녕하세요 골목식당에 조보아 닮은꼴이라는

김민교..안닮았는데 

사진으로 양옆으로 비교하니까

이미지랑 분위기가 이상하게 비슷해 

보이더라구요.ㅋ.ㅋ





요즘 골목식당에 영화배우 김민교가 

태국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재미난 캐릭으로 나오더라구요.ㅋ.ㅋ





닮지않은 은근슬쩍 닮은 듯한 조보아와 김민교.ㅋ.ㅋ

처음 김민교를 보았을때 개그맨인줄 알았어요..ㅋㅋ

SNL 코리아라는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처음 보았던 김민교...ㅋㅋ





골목식당에서 요리를 하기위해

직접 태국가서 배워왔더라구요.ㅋ.ㅋ

손님들이나.. 사람들에게

사와디밥을 외칠때 너무 재미났어요..ㅋㅋ

김민교 나올때 특유의 코믹한 음악..

김민교랑 너무 잘 어울려요~





김민교가 백종원에게 팟카파오무쌈외에 솜땀타이라는 

음식을 평가받기위해 준비하더라구요

비주얼이 너무너무 맛나보이요~




헐 김민교 재미나기만 한줄 알았더니

백종원도 미소짓게 만들고...

골목식당 최로 조기졸업이라니..!!

대단하네요~



캬 골목식당 김민교편 보면..

친근하면서도 재치넘치는 입담을 보이던데요..

요리까지 잘하니까 손님도 줄을 잇나보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