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런닝맨 아웃닷컴 매력터지는 설계자 전소민, 조력자 곽시양

반응형

런닝맨 아웃닷컴 매력터지는 설계자 전소민, 조력자 곽시양




안녕하세용ㅋㅋ

요즘 예능중 제일 재미있는 런닝맨

오늘도 안놓치고 보았는데요

런닝맨에서 오랜만에 이름표뜯기를 했어요...ㅎ

아웃닷컴 설계자로 오늘의 주인공이었던

전소민 완전 볼매에요~~!!





타겟의 이름표를 경매로 구매하기위해

전당포를 찾은 전소민과 곽시양..ㅋㅋ

곽시양이 신고있던 양말을 스타킹처럼 늘려서

5만원의 수익을 창출하는 모습이 엄청 재미있더라구요..ㅋㅋ





그모습을 조용히 지켜보던 전소민..

갖고있던 물건을 싹다 전당포에 처분하며..

속옷도 가능하냐고 슬며시 물어보더라구요..ㅋ

세 상 에 여배우가..ㅋㅋ

전소민 정말 특이한 캐릭터고

매력 완전 빵빵해요.ㅋ.ㅋ





아웃닷컴 설계자로 멤버들 경매비용을 훤히

꿰뚫고 있던 전소민인데요..

아슬아슬하게 천원차이로 낙찰하더라구요.ㅋ.ㅋ





런닝맨 멤버들 몰래 전소민을 돕는

조력자 곽시양

이때까지도.. 설마...

김종국을 제거하기 힘들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





전소민과 곽시양의 팀워크로

런닝맨 전원 아웃시키고

우승한 전소민!!

오늘 런닝맨 완전 재미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