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미우새 양세형 양세찬 낚시대결 떠내려가는 낚시대 왜케 웃기나요~

반응형

미우새 양세형 양세찬 낚시대결 떠내려가는 낚시대 왜케 웃기나요~




안녕하세요.ㅋ.ㅋ 요새 미우새 양세형, 양세찬 

형제 왜이렇게 웃길까요..ㅋㅋ

미우새에서 낚시터에 캠핑하러가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나오더라구요..ㅋㅋ





마트에 들러 알뜰하게 장보는 양세형과

형을 따라다니면서 시식코너를 도는 동생 양세찬이 나오더라구요..ㅋㅋ

낚시터에 한번도 가본적 없는 유키맘은

낚시터에 텐트도 치고 삼겹살도 구워먹고 닭칼국수도 만들어먹는

양세형 형제가 부럽더라구요~~ㅎㅎ





낚시터에서 웃기기 힘들거다는 랑이말에 그렇구나 라며

별기대 없이 보고있었어요.ㅋ.ㅋ

낚시꽝이 양세찬일줄 알았는데

낚시를 시작하고 얼마안되어서

본말전도 되더라구요..ㅋㅋ





초반에는 양세형이 리드하다가..

어복이 팡팡터지는 양세찬이 우세해지더라구요.ㅋ.ㅋ

낚시대결 정말 재미나게 보고있었는데..

양세형의 낚시대를

물고기가 들고 도망가더라구요.ㅋ.ㅋ






아진짜..ㅋㅋ 지능적인 물고기때매 빵터졌어요.ㅋ.ㅋ

양세형이 새 낚시대라며..

찾으려고 떡밥을 그렇게 날리는데..

반대편으로 갔다가..

도망갔다가..ㅋㅋ





결국 낚시터에 있는 배를 발견한

양세형과 양세찬 배를 이용해서..

낚시대를 찾으러 가는데요..ㅋㅋ

노없는 배라서 삽으로 저어가는데..

완전 웃겨서 배꼽잡았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