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히든싱어5 독보적인 존재 양희은

반응형

히든싱어5 독보적인 존재 양희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히든싱어5 본방으로 봤어요..ㅎㅎ

국민가수 양희은 선생님이 나오셨는데요

1라운드부터 아침이슬을 불렀어요!!!!





아침이슬은 민주화운동의 상징하는 노래인데요

어릴때부터 자주듣던 노래

아침이슬은 처음들었을적에는 먹먹하기도 하면서

슬프기도 하더라구요...ㅎㅎ


아침이슬에서 좋아하는 부분인데용.ㅎㅎ

나 이제 가노라 저 거친 광야에

서러움 모두 버리고 나 이제 가노라

이부분을 들을때 시원함과 안도감이 들더라구요..





2라운드에서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용

독보적인 목소리로 노래하신 양희은선생님..!!

솔직히 쪼끔은 헷갈리기도 하더라구요..





히든싱어5 양희은선생님 편을 보면서

남자 모창능력자 존재에 깜짝놀랐어요;;

여자도 흉내내기 힘든데...

남자까지..!!

심지어 잘부르기까지 하더라구요..





3라운드에서 생사의 갈림길에서 발표했던 노래 하얀 목련까지..

내시대의 노래는 아니었지만.. 너무너무 듣기 좋았어요~

그리고 단역배우 모창능력자까지..

정말 재미나게본 마음의소리랑 도깨비에도 나왔다던

모창능력자..영상띄어줘서 보고 아~했어요





4라운드에서는 슬픔 이젠 안녕을 불렀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노래가 제일 좋더라구요~~

이영자, 김숙이 깜짝방문해서..

양희은선생님의 노래를 구수한 음식으로 표하는데...

빵터졌어요...ㅋㅋ






마지막까지 100표를 외치는 양희은선생님과..ㅋㅋ

0표를 외치는 모창능력자..

너무 재미있었어요

중간에 양희은선생님을 위해

게스트들이 준비한 노래도 참 좋았고용ㅎ





마지막으로 늘 그대라는 신곡 최초공개하고 

다음주 자이언티 나온다는 예고까지 보았네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