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닭도리탕 맛집에서 배달시켜먹었는데 너무 맛나요~

반응형



포항 닭도리탕 맛집에서 배달시켜먹었는데 너무 맛나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오늘은 쉬는 날이고 해서..
아침에는 대충 볶음밥 해먹고..
바람도 쐴겸 드라이브도 갔다왔는데요..
인제 날도 많이 쌀쌀해지고...
그래서 저녁으로는 따뜻하고 칼칼한
닭도리탕이 엄청 땡기더라구여..ㅎ
우리 신랑이랑 전에는 닭도리탕을 좋아해서 자주자주 식당에서 먹곤 했는데...
요즘에는 귀차니즘이 생긴건지...
닭도리탕 맛집에서 집으로 배달시켰네요..ㅎㅎ
배달온 닭도리탕인데요..
이른 시간에 닭도리탕 주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왔더라구요.ㅎ








배달 온 닭도리탕인데 국물색도 좋고..
예전에 즐겨먹던 집이라서 그런지..
포장 뜯자마자 침이 막 고이더라구요..ㅎ
치킨무랑 샐러드가 같이왔고..
밥은 집에 있어서 대접에 먹고싶은 만큼만 담았어요..ㅎㅎ






닭도리탕에 닭다리먼저 떠서 뜯어먹고..
떡도 맛보았는데.. 떡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하니..
닭도리탕 국물이랑 완전 잘 어우러져서 너무너무 맛있었네요♥
다이어트 중인데 점점 배달음식이  맛나져서 고민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