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아침에 탕수육고기 넣고 라면끓여 먹었어요~~♥♥

반응형

아침에 탕수육고기 넣고 라면 끓여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오늘은 오후근무라서 조금 늦게 일어나서..
아침겸 점심으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탕수육고기에 라면 끓여먹었어요..
탕수육고기로 라면끓여먹으면 국물 맛이 진하면서 정말 맛있는데요..ㅎㅎ
오랜만에 끓여먹어서 더 맛난 것 같에요..ㅎㅎ







아침에 끓여먹은 탕수육고기 넣은 라면인데요..ㅎ
물을 넉넉하게 넣고..
팔팔끓으면 탕수육 고기 넣고..
좀 끓이다가.. 라면스프부터 넣은 후..
라면을 먹기 좋게 부셔 넣어줬어요..ㅎㅎ
그리고 바로 계란 4개도 넣어서 같이 끓였어요..ㅎㅎ
계란이 어느정도 익고 바로 불은 껐어요.
나는 조금 불은 라면을 좋아하는데..
우리 신랑은 탱탱하고 꼬들꼬들한 라면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그러고 보니 물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마랑 김도 넣어줬네요..ㅎㅎ
탕수육 고기는 먹기 좋게 잘게 썰었답니다.ㅎ






아침에 먹은 탕수육고기때문에 튀김우동 맛도 나고..국물도 진하면서 맛도 정말 좋았어요..ㅎㅎ
밥을 안 말았는데도 포만감이 엄청 나고..
아침겸 점심으로 라면 먹었는데 든든하고
기분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