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롯데리아 4DX 불고기버거 세트 먹었어요.

반응형

롯데리아 4DX 불고기버거 세트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포항사는 유키맘입니다.
며칠전 힌남노 태풍온 날...
쉬는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집에 단수가 되는 바람에
오천읍에서 물을 뚫고 시내로 나갔더랬죠..
막상 식당을 찾아 들어가니
물이 더러워서 미리 받아 놓은
물로 차린 음식만 가능하다는 말에..
여기저기 식당 몇군데 가보다가..
포기하고.. 롯데리아로 향했습니다..
우리 신랑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를 정말 좋아하는데 4DX 불고기버거세트가 보이길래 ..
2개 주문하고 기달렸어요..








밥시간이 한참 지났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고..
대기하는 사람도 많아서 한참 기달리니까
4DX 불고기버거세트가 나오더라구요..
4DX불고기버거세트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기대하며 껍데기를 까고 한입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소스도 맛나고 안에든 불고기도 맛있었네요..ㅜㅜ
배가 너무 고파서 더 맛있었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4DX 불고기버거를 다 먹고나선 감자튀김도 정말 맛나게 정신없이 먹었어요.ㅎ
허겁지겁 4DX 불고기버거세트를 먹고...
집은 단수라서 바로 들어가기 싫어서 여기저기 구경 좀 하다가..
저녁에 집에 갔는데 여전히 물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