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콩국수 맛집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반응형

포항 콩국수 맛집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날에 비도 왔다 안 왔다 하면서..

땀도 많이 나면서 찝찝하고.

일하는 내내 불쾌지수가 올라가더라구요..ㅎ

그래서 일 끝나고 집에 오는 길...

시원한 음식이 당기길래..

식당에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설거지거리가 조금 있어서..

배달시켜 먹기로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여름에 시원하고 맛있는 콩국수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집으로 돌아와서 

포항 콩국수 맛집이 어디인지 몰라서...

배달책자도 찾아보고...

배달의 민족도 찾아봤는데요...

결국 배달의 민족에서 포항 콩국수 맛집을 찾게 되었어요!!

시원하고 걸쭉한 콩국수가 엄청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 통해서 시켰는데...

꼼꼼한 포장에 완전 대만족 했어요~~

 

 

 

 

포항 콩국수 맛집에서 배달 온 

콩국수는 육안으로 보기에도

정말 걸쭉하고 얼음도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소금도 들어있길래 신랑하고 반반 나누고...

맛있는 콩국수를 마구마구 섞었어요..ㅎ

 

 

 

 

 

 

시원하고 걸쭉한 콩국수 맛나게 먹으면서..

아삭이 고추도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포항 콩국수 맛집답게...

같이 포장해서 보내준 김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번에 배달시킨 콩국수는 완전 양도 많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정말 대박이었어요..

신랑하고 배 부고 맛나게 얼마나 잘 먹었는지..

다음에도 여기서 시켜먹으려고..

식당 이름도 외우고... 리뷰도 남겼어요..ㅎ

저녁으로 시원한 콩국수 다 먹고...

국물도 마시고 나니까...

속도 시원하고...

기분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