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선지국밥 맛집 드디어 찾았어요~~!!

반응형

포항 선지국밥 맛집 드디어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얼마 전 선지국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참지 못하고.. 부산까지 가서 먹었는데요..

포항에 살면서 선지국밥 때문에 

부산에 가는 건 아닌 것 같아서..

포항 선지국밥 맛집이 없나.. 하고

인터넷으로 검색 검색 또 검색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찾아간 포항 선지국밥 맛집..

솔직히 부산에서 먹던 맛이 나겠나..

우거지가 들어가서 맛이 틀리지만 맛은 있을 거 같다..라는

생각으로 별로 기대 안 하고 

한번 가보아야겠다.. 

생각한 다음날 포항 선지국밥 맛집에 갔습니다!!

 

 

 

 

 

 

직접 찾아간 포항 선지국밥 맛집인데요..

선지국밥이 5,000원이라 놀라고..

선지국밥 나오기 전에 젓가락으로

반찬도 조금씩 맛보았어요..

반찬이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포항 선지국밥 맛집은..

5,000원 선지국밥 가격 대비..

선지양이 푸짐하더라고요..!!

눈으로 본 국물은 약간 매콤해 보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이. 걸. 수. 가...

부산에서 진짜 포장마차에서 즐겨먹던 

딱 그 맛이었어요...

콩나물 대신 우거지가 들어갔지만..

같은 맛이 나서 많이 놀랐고요..

신랑도 깜짝 놀라서 

조금 짜긴 하지만.. 정말 맛있다..

내가 원하던 딱 그 맛이다..

이러면서 말없이 폭풍 흡입했어요..

선지국밥 맛나게 먹고 나서..

시원한 물도 한 컵 마시고..

오랜만에 죽도시장 구경도 했네요!!

 

 

 

 

 

 

 

 

 

이제 포항 선지국밥 맛집도 알았겠다..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들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