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돼지국밥 맛집에서 저녁먹었어요~~

반응형

포항 돼지국밥 맛집에서 저녁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 아침을 조금 부실하게 먹어서...

저녁은 든든하게 돼지국밥 먹어야겠단 생각에...

신랑한테 저녁은 돼지국밥 먹으러 가자고 하면서..

저번에 몇 번 먹어본 돼지국밥집이 기억나더라고요..

그래서 포항 돼지국밥 맛집에 갔는데요...

 

 

 

 

 

 

포항 돼지국밥 맛집에 들어가서 앉자마자...

물이랑 물수건이 나왔어요...ㅎ

돼지국밥 2그릇 주문하고 앉아있다가 벽에 붙은 글귀를 보니..

강원도에서 직접 채취한 삼지구엽초로 끓인 물이라고 돼있더라고요..

삼지구엽초의 효능도 적혀있었어요..

그래서 신랑이 삼지구엽 초물을 마시면서 

몸에 좋은 거니 많이 마셔라고 하더라고요..ㅋㅋ

글귀를 보고 물을 마셔서 그런지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

 

 

 

 

 

돼지국밥 기다리고 앉아있으니..

먼저 공깃밥이랑 반찬이 먼저 나왔는데요..ㅎ

예전에 국밥 먹을 땐 깍두기만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다리가 자주 저려서 생양파를 자주 먹게 되었는데...

쌈장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ㅋ

 

 

 

 

 

 

돼지국밥에 다진 양념, 부추,

새우젓갈 넣고 마구마구 섞었어요...ㅎ

숟가락에 떠서 맛보니..

엄청 맛있었어요..ㅎ

울동네 돼지국밥집인데.. 6,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배부르게...

돼지국밥 국물 한 방울 안 남기고..

아주 깨끗하게 싹싹 긁어먹었네요..ㅎ

집에 와서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좀 앉아서 쉬었다가 자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