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깻잎두마리치킨 후라이드 맛있네요~

반응형

깻잎두마리치킨 후라이드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 날이 더우면서 흐리니까..

정말 땀도 많이 나서 

빨리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으나..

일하느라 평소보다 조금 늦게 집에 도착했어요..ㅋㅋ

오랜만에 깻잎두마리치킨이 먹고 싶어서...

신랑이 주문했는데.. 세상에 후라이드로 두 마리 시킨 거 있죠..;;

평소 후라이드는 신랑이 양념은 내가 먹는 편이라서..

항상 후라이드랑 양념치킨 시켰었는데...

후라이드만 배달 온 건 처음이었어요...ㅋ

 

 

 

 

 

깻잎두마리치킨 배달 오자마자 사진 찍었어요..

당연히.. 후라이드 양념일 줄 알았는데..

처음 개봉할 때 실망감이 엄청 컸네요..

우리 신랑이 오늘 배가 고파서 치킨을 빨리 먹을 생각에.. 대충 주문하다가....

신랑이 실수로 잘 못 주문했나 보더라고요....

원래 뼈가 있는 치킨을 좋아하는데...

시간도 늦고 해서 젓가락으로 먹기 편하게 순살로 시켰어요...

후라이드 치킨을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하면서...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ㅋ.ㅋ

 

그리고 후라이드 2마리 중간에 들어있는 

핫바에 케찹 발라서.. 신랑하고 반반 갈라먹었는데..

정말 맛있었고... 후라이드 치킨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양념감자튀김도 먹었는데...

감자가 통통하고 따뜻해서 식감도 좋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네요..

저녁에 후라이드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과식해 버렸어요..

배가 너무너무 부른거 있죠.ㅎ

 

 

 

 

오늘 낮에 너무 더워서 사 먹은...

맥도날드 소프트 아이스크림 콘인데요...

정말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자주자주 사 먹는데요..ㅋ

소프트콘 사진 잘 안 찍는데

이상하게 오늘따라 먹음직스러워서 한 장 찍어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