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진주에서 순대국밥 먹었어요~~

반응형

진주에서 순대국밥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진주에서 일하는데 하루 종일 비가 조금씩 내리더라구요..ㅎㅎ
일도 조금 늦게 끝나고 해서
배도 많이 고프고 순대국밥을 좋아해서..
신랑이 진주 순대국밥 맛집이라고 하면서 데리고간 진주 순대국밥집입니다.
순대국밥을 주문하고 잠시 기달리니 반찬부터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폰으로 사진부터 찍어봤어요~~




반찬이 나오자마자.. 젓가락이랑 숟가락부터 챙기고 평소처럼 반찬 먼저 맛봤어요.ㅎ
비가 오는데도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잠시 후 나온 순대국밥인데요..
딱 봐도 피순대가 많이 들어있어서 일단 맛있어 보였어요.ㅎㅎ
그리고 국물이 사골국물처럼 뿌옇고 맛있어 보여서 엄청 기대했네요...




순대국밥에 양념 다대기도 넣고..
새우젓갈도 조금 넣고
부추를 좋아해서 부추도 많이 넣고
마구마구 섞었어요..ㅎㅎ





마구마구 섞은 순대국밥에서 제일 먼저..
젓가락으로 피순대 하나 콕 집어서 장에 찍어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원래 맛 있는걸 먼저 먹어치우는 주의라서..
피순대 먼저 싹 다 건저 먹었어요..
순대국밥안에 피순대를 다 먹고 나서
국밥을 먹는데.. 조금 짜더라구요..
처음에 맛 안보고 젓갈부터 조금 집어서 넣은걸 엄청 후회했네요..ㅎㅎ
결국 국밥에 있는 밥은 다 먹었지만
국물은 안먹고.. 물로 배 채웠어요..ㅎㅎ
그래도 집오는 길.. 배가 불러서 기분도 좋았는데 신랑이 편의점에 들러서
내가 좋아하는 꿀꽈배기 과자랑

음료수 사주길래... 간식으로 맛나게 먹으면서 집에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