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남구 맛집 오가피 약선 돈 순대국밥 맛나다~~

반응형

포항 남구 맛집 오가피 약선 돈 순대국밥 맛나다~~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부산 살 적에 신랑과 자주 먹던 순대국밥이 너무너무 그리워...

포항에서 맛있다는 순대국밥집을 여러 군대 가보았네요..ㅎㅎ

몇 달 전 인터넷으로 집 근처에 가까운 순대국밥 맛집 폭풍 검색하다가 알게 된

오가피 돈 순대국밥집인데요 

처음에는 너무 생소해서 먹어볼까 말까 고민하다가..

순대국밥 먹으러 갔어요..ㅎ

오가피 돈 순대국밥 먹으러 가면

컵에 오가피 우린 물을 주더라고요.ㅎ.ㅎ

한 모금 마실 때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에

일이 힘든 날이나 몸이 피곤하고

힘들 때마다 먹으러 갔네요..

 

 

 

 

 

 

 

오가피 약선 돈 순대국밥에 부추랑 새우젓갈을 

알맞게 넣고 휙휙 휘저어서 국물부터 맛보았는데...

다진 양념도 들어있어서 정말 간이 딱 맞고..

깔끔한 맛이 맘에 들며..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거 같아요..ㅎㅎ

일주일에 한 번 두 번 가다가 나름 단골 되어버렸어요..ㅎㅎ

 

 

 

 

 

 

포항 남구 맛집 약선 돈 순대국밥 주문하고 나오는

공깃밥이랑 반찬들인데요..

국밥 나오기 전에 맛보기로 아삭아삭한 맛에 아삭 고추도 먹으며 기다렸네요~

순대국밥이랑 같이 먹으면 깍두기가 그렇게 맛나더라고요..ㅎ

순대국밥 먹으면 평소 잘 안 먹던 땡고추도 조금씩 먹게 되네요~~

 

 

 

 

 

 

 

순대국밥도 맛나게 먹고 

국밥집 나오면서 

신랑이랑 커피도 마시고...

일에 대한 수다도 떨며..

집에 들어오니 피곤하기도 하고

배도 부르니 잠이 막 쏟아지네요~

일찍 잠자리에 들 거 같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