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서울우유 비요뜨 떠먹는 요플레 정말 좋아~

반응형

서울우유 비요뜨 떠먹는 요플레 정말 좋아~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이라서 놀러 나가기 전에 떠먹는 요플레

비요뜨를 사 먹었는데요.

저는 비요뜨 종류 중에서 초코링을 섞어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비요뜨를 그렇게 많이 사 묵었는데..

서울우유에서 나온 거란 걸  오늘 처음 봤지 뭐예요...ㄷㄷ

비요뜨 껍질 제거 후 초코링에 야무지게 섞어 

크게 한입 떠먹고 입안에 퍼지는 달달함이 너무 좋고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

완전 비요뜨 내 스타일이라서 좋았어요~~ㅎㅎ

 

 

 

 

서울우유에서 나온 시원한 비요뜨 맛나게 먹고 

강구 바닷가 해파랑 공원에 갔다 왔어요..ㅎㅎ

 

 

 

 

어린이 날이라서 그런지 가는 곳마다 

사람이 너무너무 많더라고요..ㅎㅎ

강구 해파랑 공원에 주차하는데 차가 너무 많아서

힘들게 주차 후 해파랑 공원에서 한 바퀴 걸어 다니며..

사람들을 피해서 사진 찍기란 쉽지 않아

거의 포기하고 시원한 바다 위주로 찍었어요..ㅋㅋ

 

 

 

 

 

날도 시원하고 파도도 쌔더라고요..

그리고 공원이 워낙 넓은 편이어서

어린이 날 어린이들이 뛰어 놀기에

좋은 장소인 거 같았어요~

 

 

 

 

 

날은 흐렸지만

역시 바다는 동해가 진리라며

쉬지 않고 바닷가를 거닐었네요~

 

 

 

 

 

주위 둘러보다가 사람들 안 보일 때

얼른 해파랑 공원도 한번 찍어보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널~찍하더라고요..ㅎ

 

 

 

 

 

강구 바닷가 신나게 구경 후

집에 올 적에 강구 해맞이 고개로 드라이브하며

집으로 왔어요..ㅎㅎ

해맞이 고개 위에 강구 대게축구장도 있고

어린이 날 나름 알차고 재미나게 보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