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오뚜기 진비빔면이랑 삼겹살의 만남 최고!!

반응형

오뚜기 진비빔면이랑 삼겹살의 만남 최고!!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ㅎㅎ

오늘 마트 갔었는데요

오뚜기 진비빔면을 처음 보았는데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얼마 전에 출시했더라고요..ㅎㅎ

맛이나 볼까 싶은 마음에

냉큼 4 봉지 사 왔어요~~ㅎㅎ

신랑이 진비빔면이랑 삼겹살 구워준다길래...ㅎㅎ

숟가락 들고 침 흘리며 기다렸어요~

 

 

 

 

 

 

 

먼저 오뚜기에서 나온 진비빔면을 맛보았는데

완전 오 마이 갓~~~

내가 딱 좋아하는

매콤 새콤한 맛이었어요..ㅎㅎ

신랑이 구워준 노릇노릇한 삼겹살을 한점 집어서

진비빔면에 돌돌 말아

입에 넣는 순간 너무너무 맛있어서..

감격했네요~~ㅎㅎㅎ

앞으로 질릴 때까지..

아마 올여름은 삼겹살에 진비빔면을 쭈~~ 욱 싸 먹는 걸로..ㅎㅎㅎ

 

 

 

 

 

 

 

신랑이 구워준 노릿노릿한 삼겹살인데요..ㅎ.ㅎ

쌈장에 찍어먹어도 고소하고

씹을수록 맛있더라고요..ㅎㅎ

진비빔면 양 많다고 하더니...

둘이 다 못 먹겠어??

이럼서 신랑이 4 봉지를 다 끓여서 

비빔면 했더라고요..ㄷㄷ

 

결국 배가 너무 불러서 비빔면이 조금 남았는데..

아까워서 혼났어요~~ㅎㅎ

아까우면 살찐다더니.. 

그래서 요즘 자꾸 살이 찌나 봐요.. 에휴..ㅎㅎ

오늘 저녁 정말 배불르고 

신랑이 차려줘서 정말 맛나게 잘 먹었네요..ㅎ

완전 최고 감동이었어요~

 

역시 진비빔면에 삼겹살 만남은 최고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