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돼지두루치기가 맛있는 식당에 갔어요~

반응형

포항 돼지두루치기가 맛있는 식당에 갔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요즘 일이 바빠서 그런지 

하루하루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오늘은 일이 늦게 끝나서...

집 오는 길.. 처음에는 내가 김치찜 노래를 부르다가..

신랑이 돼지두루치기가 먹고프다길래...

포항에서 돼지두루치기 먹기로 했어요~~

포항 돼지두루치기 맛있는 

식당을 찾기 위해...

계속 검색하고... 이미지도 보고...

또 찾아보고 리뷰도 보고...

정말 열심히 찾은 돼지두루치기 맛집인데요...

신랑이 내비게이션 찍고...

식당에 들어가니 식사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어요~~ㅎ

 

 

 

 

 

 

포항 돼지두루치기 맛집에서 2인분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물이랑 물수건 갖다주길래..

손도 닦고 폰도 깨끗이 닦아줬어요..ㅋㅋ

돼지두루치기 기다리고 있으니..

반찬 먼저 나오길래..

얼른 젓가락 챙겨서...

메추리알이랑.. 계란찜부터 맛보았어요~~

간이 딱 맞아서 맛있더라고요..ㅋㅋ

 

 

 

 

 

잠시 앉아있으니 돼지두루치기랑 된장찌개..

그리고 공깃밥이 나왔는데요...

제일 먼저 숟가락으로.. 된장찌개 먼저 떠먹었어요~~

미더덕이랑 두부가 많이 들어있어.. 깔끔하면서 맛있라고요..

그러고 나서 바로 배추에 돼지두루치기 쌈 싸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나더라고요..ㅋ

돼지두루치기에 비계가 조금씩 고루고루 붙어있었는데...

씹을수록 정말 고소하고.. 냄새도 안나고 

고기 식감이 완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