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저녁으로 쭈꾸미볶음 포항 맛집에서 외식했어요~

반응형

저녁으로 쭈꾸미볶음 포항 맛집에서 외식했어요~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날.. 

집에 장 봐놓은 걸로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 중..

신랑이 쭈꾸미볶음이 먹고 싶다고 하면서

일 마치고.. 저녁으로 쭈꾸미볶음

포항 맛집에서 외식하자고 하더라고요..ㅎ

 

 

 

 

일끝 나자마자.. 차 타고 외식 하로 갔어요..

오늘 처음 간 포항 맛집 쭈꾸미집이 저녁이라 손님이 많더라고요..ㅎ

신랑이 쭈꾸미볶음 매운맛, 보통맛이 있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반찬부터 나왔어요~~ㅎ

평소 저녁 먹던 밥때를 놓쳐서 배도 많이 고프더라고요

쭈꾸미볶음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샐러드도 맛보고..

시원한 콩나물국도 떠먹었어요~

 

 

 

 

 

 

이것저것 먹으면서 사진 찍고 있는데..

양념이 엄청 맛있어 보이는

쭈꾸미볶음이랑.. 공깃밥이 나왔어요~~

공깃밥이 엄청 큰 대접이에 나왔길래..

쭈꾸미볶음에 공깃밥 비벼먹어야겠다는 

생각과  동시에.. 접시 안에 담긴 

쭈꾸미볶음 반을 공깃밥에 숟가락으로 

쓱싹쓱싹 담아서 비볐어요~

 

 

 

 

 

 

처음에는 쭈꾸미볶음에 밥을 맛있게 비비다가...

식탁 위에 콩나물이랑 채나물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이것도 같이 넣고 마구마구 비볐어요..ㅎ.ㅎ

내가 쭈꾸미볶음에 공깃밥 그리고 나물들을 마구 비비니까

신랑도 공깃밥에 쭈꾸미볶음을 취향에 맞춰서 이것저것 넣어서 

슥슥 비비고 있더라고요..ㅎ

 

 

 

 

 

 

 

포항 쭈꾸미 맛집답게...

쭈꾸미볶음이 살짝 매콤하면서 불맛도 적당히 들어서..

양배추랑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쭈꾸미볶음을 김에 싸 먹기도 하고..

숟가락에 그냥 떠서 먹기도 했는데요...

쭈꾸미볶음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정말 잘 먹은 거 같아요..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 배도 정말 든든하더라고요..ㅎ

이제 쭈꾸미 맛집도 알았겠다...

자주자주 사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