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아점으로 돌솥뚝배기 된장국에 맛나게 먹었어요~

반응형

아점으로 돌솥 뚝배기 된장국에 맛나게 먹었어요~ㅋ

 

 

 

 

 

안녕하세요 유키마미입니당.

일하다가 배가 너무 고팠는데...

가게에서 만두 쪄줘서 어느 정도 배차 게 먹고...

근처에 있는 맛 나다고 소문난

포항 남구 맛집 돌솥 뚝배기 식당에 가서

아점 먹었는데요..ㅎㅎ

솔직히 배가 어느 정도 불러서 

정말 기대 안 하고 따라갔어요...!!

처음에는 중간에 비우고 반찬을 뱅둘러 놓길래..

돌솥밥이 크게 나오면 덜어먹는 곳인가..? 라며

신나게 기다리다 나온 비주얼 정말 갑!!

된장국이랑 돼지불고기...!!!

솔직히 돼지불고기 보고 놀랐어요!!

내가 완전 좋아하는 거였어요~

 

 

 

 

 

그리고 등장한 잡곡 돌솥밥에 깜짝 놀라였네요..

밥에 윤기가 좔좔 흘러서 빈 공기에

밥을 뜨고 뒤에 나온 숭늉 넣어서 뚜껑 닫고

밥도 먹을 때까지 기다렸어요..

세상에 맛난 거 기다릴 때가 제일 행복하다고..

누가 그랬던가요... 흐흐흐

 

 

 

 

 

돌솥 뚝배기 먹으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잡채도

팍팍 먹고... 불고기랑 된장국 조합이 완전 환상이었어요.

우리 신랑도 정식 좋아하는데...

며칠 내로 꼭 데리고 가면 엄청 좋아할 듯해요..ㄷㄷ

 

배 부르고 맛나게 먹고...

가게 돌아와서...

먹은 만큼 신나게 일했네요..ㄷㄷ

완전 피곤..

반 녹초가 되어 신랑 차 타고 집에 오니..

신랑이 저녁으로 옛날통닭 사줘서..

맛나게 먹고.. 오늘 하루 즐겁게 마무리했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