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

김종국의 뒤태 관리법 헬스장 잔혹사

반응형

김종국의 투머치운동토커 그리고 뒤태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재방으로 본 미우새 김종국편에서

하하랑 양세찬이 헬스장에서 잔혹사당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너무 재미나더라구요..ㅋㅋ








김종국이 운동하는 이유는 먹기위해서 한다는데요..ㅎㅎ

김종국의 잔혹한 뒤태 관리법을 전수받는

양세찬과 하하가

너무너무 힘들어보이지만..

살아있는 입담덕에 재미도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대만 스테이크 은근 맛있어보이면서

양이 대박많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