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 유키의 하루

포항바닷가 보기만해도 시원해용

반응형

포항바닷가 보기만해도 시원해용





안녕하세요 포항사는 유키맘입니당..

속이 시원하게 뚫리는 바닷바람이 좋아서...

자주자주 포항바닷가로 마실나가는데요..ㅎㅎ 





막힌거 없이 시원시원한 동해바다가

특히 더 좋더라구요..ㅎㅎ





올해 여름에 찍은 포항바닷가 사진들인데요..

저번주말에 가니 낚시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ㅎㅎ

벌써 전어철이라는 걸 눈으로 실감했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포항바다지만...

추억이니까 스마트폰으로 사진도 찍고..

티스토리에 살포시 올려봤어용..ㅎ




신랑하고 울강아지 유키하고 함께

주말마다 가까운 바닷가로

자주자주 드라이브겸

놀러다녀요~~ㅎㅎ





신나게 달려오는 우리 귀염둥이...

바닷가 여기저기 둘러보는

사랑스러운 유키...ㅎㅎ





우리 유키는 신기한게...

우리가 바닷가를 좋아해서

경치를 내려다보면

같이 고개를 왔다갔다하면서

구경하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