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 유키의 하루

낚시공원 보릿돌교 말티즈 강아지랑 바람쐬로 갔어요~

반응형

낚시공원 보릿돌교 말티즈 강아지랑 바람쐬로 갔어요~





안녕하세요 바닷가 좋아하는 유키맘입니당..ㅎㅎ

포항으로 이사온 후

말티즈 강아지 유키데리고

신랑하고 함께 주상절리도 가고..

장길리 낚시공원도 여러번 갔는데요...ㅎ

인제 더위가 좀 물러났는지..

바람도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보릿돌 앞에서

시원한 바람에 신나신나하며 꼬리치는

유키와 함께 

바다도 구경하고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늘밑에서 쪼로로로

엄마한테 달려오는 귀염둥이

유키 너무너무 신났더라구요..ㅎㅎ





안아달라고 마구 쫓아오는 

귀염둥이 유키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사진부터 마구마구 찍었어요..ㅎㅎ





보릿돌교라는 다리위에서..

두리번 두리번 거리며..

바다 구경하는 유키..

우리가 바다를 좋아해서 그런지..

유키도 바다를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