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맛집 짜장 짬뽕 탕수육세트로 저녁 든든하게 맛나게 먹었어요~♥

반응형

포항 맛집 짜장 짬뽕 탕수육세트로 저녁 든든하게 맛나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포항사는 유키맘입니다.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짜장면 탕수육 짬뽕 면 종류나 치킨 정말 좋아하는데 배달 음식보다는 집에서 삼겹살이나 우대패 구매해서 구어먹은 적이 많은데요..ㅎㅎ
신랑이 짬뽕을 정말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포항 맛집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ㅎㅎ







오랜만에 먹게된 짜장 짬뽕 탕수육세트인데요
몇년전부터 정말 맛나게 먹고있는 포항 맛집에서 주문해서 배달시켜먹었어요..
짜장면 같은 경우 계란도 올려주고 고기도 많이 들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짜장면 양념이 까맣고 뻑뻑하믄서 맛있어서 정말정말 너무 좋았고...
짬뽕 같은 경우 국물이 진하면서
자극이 덜해서 너무 좋았네요..ㅎㅎ






포항 짜장 짬뽕 탕수육 탕수육세트를 맛집에서 주문하길 잘한게..
이집이 서비스로 넣어주는 군만두도 정말 바삭하니 맛나고..
탕수육이 바로 막 튀겨워서 눅눅함 1도 없이 바삭바삭하면서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면 입안에서 살살녹으면서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 튀김옷도 얇고 고기가 많이 들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완전 짜장 짬뽕 탕수육 포항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