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포항 떡튀순세트 오랜만에 먹었어요~~♥

반응형

포항 떡튀순세트 오랜만에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다.
어젯밤에 저녁먹고 쉬고있는데
신랑이 튀김이 너무너무 먹거싶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으로 삼겹살에 밥도 든든히 챙겨먹은 직후라 배가 많이 부른 상태였어요..
배가 부른 상태에서 야식으로 떡볶이 튀김 순대가 너무 땡긴다고 하더라고요.
신랑 말을 듣다가.. 다이어트 중인 나도 떡튀순이 완전 먹고싶어졌어요..ㅎㅎ






그래서 어젯밤에 야식으로 떡볶이 튀김 순대를 검색도 해보고 배민으로 찾아보다가..
시간도 너무 늦어서 배달시킬 곳 도 없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프랜차이즈 맛 말고 정말 옛날 떡볶이 튀김 순대 세트가 너무 먹고싶었네요.
떡튀순 맛집 리뷰도 많이 찾아보고 포항 맛집도 많이 찾아보다가 결국 배달시켜먹었네요..ㅎ







오늘 오후에 퇴근 후..
저녁으로 떡튀순 세트를 배민에서 주문했는데요..
주문 후 배가 너무 고파서 어제 다이소에서 구매한 과자를 먹고 있었어요..
과자를 다 먹어갈즈음 떡튀순세트가 배달왔더라구요..
떡튀순이 정말 빨리 배달왔는데도 불구하고..
늦어서 죄송하다는 문구가 붙은 서비스까지 보내주셨더라구요ㅎㅎ






오늘 저녁에 먹은 과자도 맛있고..
떡튀순 세트에서는 솔직히 제일 먹고싶었던 튀김이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있는데 너무 느끼하더라구요.ㅎ
그리고 순대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순대에 떡볶이 소스찍어 먹어도 맛나고..
떡튀순 세트메뉴에 들어있는 염통도 맛나고..
닭꼬지도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