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나오는 드라마인데 완전 재미있어요!!

반응형

꼰대 인턴 박해진, 김응수 나오는 드라마인데 정말 재미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 없나..

어제 놀러갔다가 와서 tv에서 찾다가...

드라마 꼰대인턴이라는 드라마 제목을 보는 순간..

코믹 드라마일 것 같다 재미있을 것 같은데? 라면서 확 꽂히더라고요!!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자마자 바로 

꼰대인턴을 시청했어요!!

꼰대 인턴 주인공으로 박해진, 김응수가 나오더라고요..!!!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꼰대 인턴 드라마 1회부터 보고 있는데..

박해진이 인턴일 때는 분위기가 무거워서..

코믹 장르가 맞나?? 하고.. 헷갈리기도 했는데...

스토리 전개가 워낙 빨라서...

금방 코믹해지더라고요.ㅋ.ㅋ

 

 

 

드라마 무료보기에서 어제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벌써 16회를 보고 있어요..!!

정말 요즘에는 드라마가 재미있는 게 많아서..

재미있는 드라마 틀어 놓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마지막 회까지 달리게 되네요!!!

꼰대 인턴을 보는데.. 

주인공 가열한, 이만식이 나오는데요..ㅎㅎ

김응수가 맡은 이만식 캐릭터가..

처음에는 마냥 꼰대인 줄 알았는데...

보이는 게 다가 아니었어요!!ㅎㅎ

두 분 연기가 너무너무 재미있고..

여기서 나오는 인턴 이태리 캐릭터도..

너무너무 매력적이네요..!!!

꼰대 인턴은 총 24부작인데..

벌써 다 봐가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