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키맘일상

편의점 샛별이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네요!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네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본방 할 적에는 몰랐다가...

tv 채널 돌리다가 편의점 샛별이 중간 회차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tv 드라마 찾아보니..

마지막 회가 끝난 지 두 달이 되어서...

무료 드라마에 편의점 샛별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일 끝나고 저녁에 1편부터 연속으로 보았는데...

너무너무 재미있어서... 3일째인 

오늘 편의점 샛별이 마지막 회까지 다 봤어요!!

 

 

 

편의점 샛별이 1편부터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고..

예상치 못한 코디한 부분이 많더라고요..ㅋㅋ

편의점 샛별이 주인공으로는 연기파 배우 김유정이 나오더라고요!!
편의점을 무대로.. 코미디와 로맨스가 펼쳐졌는데...

나도 모르는 순간 편의점 샛별이에게 푹 빠져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오랜만에 드라마에 푹 빠졌어요!!

편의점 샛별이를 보면서 정말 인상 깊은 캐릭터가 있었는데...

무능한 남편 대신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대현 집안의 실질적인 가장 대현의 엄마의 연기도 너무너무 좋고...

마지막 회까지 정말 멋지고.. 감동이었어요!!!

편의점 샛별이 너무 재미있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웹툰이 원작이더라고요..!!

편의점 샛별이 웹툰으로는 안 보고...

드라마로 보았지만...

스토리도 너무 재미있어서...

조금 전에 마지막 회까지 보았네요~~ㅎㅎㅎ

웃음 빵빵 터지는 코미디 드라마로 완전 강추예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