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밤에만하는 중국집에서 탕수육 세트 배달시켰어요~

반응형

밤에만 하는 중국집에서 탕수육 세트 배달시켰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일 끝나고 집에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평소에 자주 시켜먹던 중국집이 마감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배달의 민족으로 리뷰도 많이 찾아보다가..

밤에만 하는 중국집에서 탕수육 세트 배달시켰어요~~

등심 탕수육 + 짜장 2 + 콜라 22,000원에..

배달 팁 1,000원 들어서 23,000원에 탕수육 세트 먹었어요~

밤에만 하는 중국집에서 배달 온..

탕수육 세트 봉지를 받아서 식탁에 올렸는데..

엄청 푸짐해 보이더라고요..ㅎ

 

 

 

 

 

 

 

배달 온 봉지에서 탕수육 세트 꺼냈는데..

깔끔하게 용기에 담겨있더라고요..

봉지에서 꺼내면서 얼핏 보이는

탕수육의 실루엣에 깜짝 놀랐네요..ㅎ

 

 

 

 

 

 

 

 

늦은 저녁이라서 배가 많이 고픈상태라서..

급하게 껍데기 싹 제거하고..

짜장면을 먹기 좋게 마구마구 섞어줬어요~~

그리고 짜장면을 바로 맛보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ㅎ

우리 신랑이 먼저 짜장면을 맛나게 비벼놓았길래..

얼른 한 장 찍었어요~ㅎ

짜장면 면발이 탱탱하면서 잘 끊어지고 

너무 맛있었어요~ㅎ

 

 

 

 

 

 

 

 

 

짜장면 맛보고 바로..

탕수육을 찍먹 했는데요..

등심 탕수육도 촉촉하면서

달콤하면서 맛나더라고요..

원래 먹던 집은 일찍 문 닫아서..

저녁에 늦게 일 끝날 때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 배달시켜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