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세종시 순대국밥 양도 많고 맛있어요!

반응형

세종시 순대국밥 양도 많고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은 아침을 일찍 먹고 나가려고 하다가...

시간이 없어서.. 아침을 간단하게 때우기로 했어요..

군계란 이랑 소금 챙기고..

휴게소에 잠시 들러서 대충

라면 먹고.. 차에서군계란 8개를 까서  

신랑하고 갈라먹었어요~~ㅎ

아침을 부실하게 먹은 탓인지 

저녁에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ㅎ

그래서 저녁으로 한식을 먹을지..

국밥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퇴근시간에 세종시에서 순대국밥을 먹었는데요..

맛집인지 손님이 엄청 많더라고요..ㅎㅎ

 

 

 

 

 

순대국밥을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물이랑 반찬, 공깃밥이 나오더라고요..ㅎ

반찬으로 접시에 순대랑 간 허파가 나오더라고요..ㅎㅎ

순대국밥 나오기 전에 접시 안에 있던 

순대 간 허파를 맛나게 먹으며.. 

벽을 보니 추가 반찬 셀프더라고요..

순대랑 간 허파를 더 떠올까 고민하다가..

다 못 먹을까 봐 그냥 순대국밥을 기다리기로 했어요..

 

 

 

 

 

순대국밥을 기다리며 메뉴판을 보다 보니...

쌀, 고춧가루가 국내산이라는 문구도 보이더라고요..

요즘 중국산 김치가 많아서...

찝찝해서 김치를 잘 안 먹게 되었는데..

원산지 표기 보고.. 

오랜만에 식당에서 김치도 맛보았네요..

잠시 앉아있으니..  

뽀글뽀글 끓는 순대국밥이 나왔어요...ㅎㅎ

 

 

 

 

순대국밥을 맛나게 먹기 위해..

다진 양념, 새우젓갈 넣고..

마지막으로 들깻가루 듬뿍 넣었어요..

숟가락으로 마구마구 섞어서 맛보았는데..

순대국밥 국물이 맛나더라고요..ㅋ

공깃밥 뚜껑 열고..

순대국밥에서 고기 건져서 맛봤는데..

고기양이 엄청 많고..

야들야들하니 맛나더라고요..ㅎㅎ

세종시에서  저녁으로 순대국밥 맛나게 먹고..

집에 들어오니 저녁 10 시인 거 있죠..

오늘은 너무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들 것 같아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