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 유키의 하루

장길리 바닷가 너무너무 좋아~

반응형

장길리 바닷가 너무너무 좋아~




안녕하세요. 말티즈 강아지 유키맘입니다..ㅋㅋ

포항으로 이사온 후 우리 유키데리고...

집근처 바닷가에 자주자주 바람쐬러 가는 편인데영ㅋㅋ

우리 유키도 바다를 좋아하는지

갈때마다 마냥 즐거운지 신나신나 하더라구영ㅋㅋ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바다~~

바닷바람에 기분도 업되더라구여 ㅋㅋ



너무 아름다운 장길리 바다를

폰에 살포시 담아왔어여 ㅋㅋㅋ



이제 시원한 가을이니까 자주자주 와서

우리 유키랑 추억 많이 많이 쌓아야겠어영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