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 유키의 하루

포항바닷가 강아지 산책!!

반응형

안녕하세용ㅋㅋ 말티즈 강아지 유키맘입니당..ㅋㅋ

지금 보이는 바다가 바로 포항 영일만 바다인데용ㅋㅋ

저랑 저희신랑은 이상하게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스트레스 받거나 답답하면 자주 가는 편이에요..ㅎㅎ




이제 날도 어느정도 시원하고..해서..

우리 유키 데리고산책도 나가고..ㅎㅎ

드라이브도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있어영ㅎㅎ



우리 유키도 바닷바람 맞으며 산책하면

글케 신나나 보더라구요 ㅋㅋ

꼬리치며 달려오는 우리 유키 ㅋ

제눈에는 너무 사랑스럽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