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티즈 유키의 하루

치킨파티 먹보 강아지!!

반응형

치킨파티 먹보 강아지!!



안녕하세요 유키맘입니당ㅋㅋ

오늘은 제가 치느님이 급땡겨서..

신랑에게 치킨묵고싶다 켓더니..

사준다길래.. 치킨파티 4계절치킨을 시켜보았더랬쥬...

후라이드, 양념, 치즈, 깐풍치킨??

처음먹보아서... 4가지 종류는 정확히..모르겠는데

깔끔하고 맛나더라구용ㅋㅋ



엄마 나두 먹고파요 라는 눈빛을 보내는

우리 먹보 말티즈 강아지 유키!! 

예전 유키 사진인데용ㅎㅎ

배가 너무 고파서 정신없이 후딱 먹다보니..

울아가 사진을 못찍었지 모에요~ㅋㅋ

그래도 너무 귀여우니까 사진투척 해보았어용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