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떠~

저녁으로 불고기피자랑 훈제치킨 먹었어요~~

반응형

저녁으로 불고기피자랑 훈제치킨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유키 마미입니다.

오늘 날이 너무너무 더워서..

오늘 저녁은 밀면사먹으려고 하다가...

집에 잠시 들리니깐...

귀찮아져서..  저녁을 대충 배달시켜먹기로 했어요..ㅋ

저녁으로 배달시킨 불고기피자 + 훈제치킨 세트인데요..ㅎ

솔직히 저녁은 많이 먹는 편이라서...

신랑이 불고기피자L로 주문하자는 걸...

다 못 먹을 수 도 있다고...

불고기피자R로 주문하자고 박박 우겼어요..ㅋㅋ

주문하고 나서... 배달기달리는 동안..

재미있는 런닝맨 봤어요~

금요일 저녁이라서 배달이 늦게 올 줄 알았는데..

빨리 와서 좋았네요~~

 

 

 

 

 

결국 내 고집대로.. 불고기피자R + 훈제치킨이 왔는데요...

박스에서 개봉하자마자.. 사진으로 찍었어요..ㅋㅋ

그러고 나서 신랑이 훈제치킨을 먹기 편하게

뜯어 주더라구요..ㅎㅎ

원래 치우기 편하게 신문 깔고 먹는데...

챙겨 오는 걸 깜빡하는 바람에...

그냥 먹기로 했어요..

일단 시원한 콜라 한 모금 마시고...

불고기피자 한 조각을 먹는데...

치즈가 쭉쭉 늘어나면서 

완전 맛있더라구요...

그 다음 훈제치킨 닭다리를 들고...

뜯어 먹었는데요...

훈제치킨은 소금 간이 되있어서...

소금을 안 찍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훈제치킨 껍데기도...

안느끼하고 씹을 수 록 고소했어요..

진짜 배가 많이 고파서 그런지..

저녁을 정신없이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저녁을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반응형